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전시] ‘제2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제5회 서울국제유아용품전’
상태바
[전시] ‘제2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제5회 서울국제유아용품전’
[기대평] ‘제2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제5회 서울국제유아용품전’ 엄마들이 원하는 것!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09.2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코엑스 홀 A, B에서 ‘제2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제5회 서울국제유아용품전(베이비&키즈페어)’이 동시 개최된다. 유아 학습 및 교육 프로그램, 출판, 문구, 완구 등 다양한 품목의 국내외 전문 브랜드 230여개가 참가해 75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출산준비용품과 아이방 꾸미기 관련 기업들이 별도의 관을 구성해 관람객들을 맞을 예정이다.

 

‘제2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매 회 10만 명 이상 관람객들이 방문하며 국내 유아교육 전시회 중 가장 큰 전시회로 꼽힌다. ‘제5회 서울국제유아용품전’이 동시 개최됨에 따라 교육 관련 제품 뿐 아니라 유아용품도 함께 전시돼 관람객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 교육전과 용품전이 함께해 다양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전시는 베이비용품이랑 아이방 꾸미기 전시가 추가돼 특별관까지 마련됐다고 하니, 여러 가지를 한 번에 둘러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ID browneyedk)

 

▶ 지난번에 갔었는데 정말 좋더라구요. 배울게 많았어요. 출산용품, 베이비용품을 만날 수도 있다니 정말 좋아요. 대환영이에요. 관람도 하고 유용한 정보도 얻고 꼭 시간내서 가보겠어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ID smy2166)

 

▶ 저희 가족은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단 한 번도 놓쳐본 적이 없어요. 가지 않으시면 후회할 거에요.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고 문제 해결도 할 수 있어요. 두 손을 가볍게 가지만 돌아오는 길에는 항상 두 손이 무겁다 못해 어깨가 빠지는 현상이 연출되기도 하죠. 아이를 위해서 꼭 들려보세요. (포털사이트 네이버 ID multiflow)

 

‘제2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제5회 서울국제유아용품전’는 다양한 정보와 세미나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할인된 가격과 경품 역시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는 주요 요소다. 이에 전체적인 박람회 시장 규모의 축소에도 불구하고 이 전시회는 매 회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왔다.

 

이번 전시는 11월에 열릴 예정이었으나 G20 정상회의 개최로 인해 오는 9월 30일로 앞당겨졌다. 오는 9월 27일까지 행사 홈페이지(www.educare.co.kr)에서 사전 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뉴스테이지 김문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