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르노삼성,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상태바
르노삼성,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10.0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는 4일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주관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9년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 7월 한 달간 차량 보유자 및 구매 계획자 10만6천291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을 통해 제품 품질과 서비스 품질, 종합만족도 등 8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종합 1위에 오른 르노삼성차는 제품품질과 상품성, 영업만족도, AS만족도, 품질스트레스, 종합체감만족률 등 6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9년 연속으로 1위를 한 것은 품질 문제에선 타협하지 않는다는 경영철학과 고객을 최우선하는 원칙을 실현했기에 가능했다"고 평가했다.

장 마리 위르띠제 르노삼성 사장은 "내년에도 지속적인 품질 향상을 통해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