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 필드 비누 2장이 왔네요~
택배박스를 열지 않았는데도 무엇인지 알수 있을만큼의 향기~~~
잠시 거실 테이블 위에 두고 하던일을 하고 거실로 돌아왔더니 이게 무슨향이지?
했더니 클로버필드 천연비누의 향이었네요 .. ㅎㅎㅎ
욕실에 두면 방향제가 따로 없을정도로 향이 좋은 비누이랍니다. 케이스에서도 꽃향기가 솔솔 피어나는것 같네요
가성소다등 가성물질이나 동물성 물질, 방부제, 인공색상 안정제등을 일체 넣지 않고, Palm oil과 Palm Kernel oil, 식물 자체의 글리세린, 천연 바다 소금, 에센셜 오일 향을 베이스로 만든 순식물성 천연비누입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천연 추출물, 오일등을 첨가할 경우, 화장품 제조 국제 규격의 최상위 수준을 적용하였고, 원재료는 가능한한 호주산을 사용하였습니다.
아울러, 일반적으로 풍부한 거품 생성을 위해 많이 사용하는 SLS/SLES 혹은 Coconut oil을 전혀 사용치 않았습니다.
한편, 순수 자연 추출물및 오일등을 포함하고 있어, 장시간 빛에 노출될 경우에는 변색이 될수있으나, 제품 품질과 기능에는 문제가 없는 자연스런 현상입니다.
클로버필드 천연비누는 자연이 주는 순수 천연성분만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저의 체험담을 소개하면
제 피부는 건성에 티존부위는 지성 피부랍니다.건조함이 심할때 사용하려고 [님&대마씨 오일 NEEM&HEMP SEED OIL]을 선택했어요.
강건성/거친피부, 구수한 향이 나며, 각질과 피지, 블랙헤드 제거에 아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피부 회복과 개선에 정말 도움을 줄수있는 님 오일과 자연이 주는 최고의 보습 효과를 가진 대마씨 오일이 혼합되어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자양분을 주는 비누입니다. 특히 건조한 계절과 건조성트러블 피부에 좋다고 합니다.*^^*
요건 귀여운 샘플비누까지 넣어주셨네요~
일단 샘플부터 사용해 보았어요.
작은 비누로 몇번만 문질렀어요.천연비누임에도 거품이 솔솔 잘 일어나네요~
비누로 닦고 나서 손을 말리고 나서도 건조함이 없어요. 아니면 바짝 건조해져서 핸드 크림을 막바로 발라야 했을 텐데..아무래도 천연 성분이고 대마씨 오일이 있어서 자체 보습작용이 탁월한 듯 싶어요.
피부의 적은 역시 여러 복합된 화학물질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집에서도 천연비누를 많이 만들던데요.제기 선물 받은 비누도 아직 집에 많이 있답니다.
헌데 잘못만들면 습기에 약해서 눅눅해지고 물컹물컹 해지는데요 천연비누는 습기에도 강해서 오래~ 사용할수 있을 것 같아요.두고 두고 촉촉한 피부 가꾸는데 요긴하게 사용할 거예요. 박미경=소비자 기자(컨슈머리서치 아이디 '미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