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슈퍼스타 K' 조문근-박세미 줄줄이 데뷔..프로무대서 누가 진짜 1위?
상태바
'슈퍼스타 K' 조문근-박세미 줄줄이 데뷔..프로무대서 누가 진짜 1위?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10.11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스타K 1'가 배출한 예비스타 박세미가 쥬얼리의 새로운 멤버로 데뷔한다.

본선진출자 멤버 중 가장 먼저 기획사의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박세미는 기존 쥬얼리 멤버인 하주연, 김은정, 또 다른 한 명을 추가해 4인조로 10월 말이나 11월 초쯤 활동을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서인국과 막판까지 1위를 두고 접전을 벌이던 아깝게 2위를 차지한 조문근이 10월 말 앨범을 내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이번 데뷔앨범은 최근 가수들이 내고 있는 싱글이 아닌 미니앨범 형식이며 조문근이 직접 작사한 곡을 담을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로써 '슈퍼스타 K' 출신으로 데뷔를 한 가수는 서인국, 길학미, 정슬기에 박세미, 조문근까지 5명이다.

네티즌들은 "슈퍼스타 K의 성적이 프로무대에서 그대로 반영될 지 궁금하다". "다섯명의 가수들이 각자의 개성으로 어떤 음악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된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슈퍼스타 K 2' 역시 존박, 허각, 장재인 등이 뛰어난 실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현재 존박이 온라인 투표에서 뒷힘을 발휘하며 장재인을 역전해 최종 결과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