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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피해Q&A] 핸드폰 업그레이드 중 데이터 소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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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피해Q&A] 핸드폰 업그레이드 중 데이터 소멸
  • 임기선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10.21 08:1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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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핸드폰 케이스 교환으로 서비스센터에서 업그레이드를 받다가 A/S기사의 실수로 전화번호부가 날아가 버렸습니다.  영업 업무를 하기 때문에 영업적 손실이 발생하였고, 새 핸드폰 단말기를 제공하겠다고 하나 추가 보상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A]
수리 시 저장된 데이터를 백업 등 주의 조치 없이 소실한 경우 피해보상은 요구 가능합니다. 손해배상 범위는 소실된 데이터가 아닌 복구 요구 또는 복구비용이라 할 것입니다.



                                                               < 출처 - 한국소비자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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