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추신수 몸값은 3년에 2천만 달러?
상태바
추신수 몸값은 3년에 2천만 달러?
  • 온라인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10.1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서 활동하는 추신수의 몸값이 3년에 2천만 달러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메이저리그 홈페이지는 14일 올 겨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최대 과제는 추신수와의 재계약이라고 밝히며 클리블랜드와 추신수가 3년 계약을 체결한다면 총 2천만 달러 안팎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메이저리그 풀타임 3년 경력 3년을 마친 추신수는 올 겨울부터 연봉조정신청 자격을 갖게 되었다. 따라서 추 선수가 이번 시즌에 받은 46만 1천 100달러의 연봉에서 크게 오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추신수 선수는 올해 3할의 타율과 함께 20-20 클럽을 달성했기 때문에 연봉협상에서 최하 300만 달러에서 최대 400만달러까지 부를 수 있다는 게 메이저리그 홈페이지의 전망이다.

그러나 재정상태가 그리 넉넉지 않은 클리블랜드의 입장에서는 3년 계약을 제기할 가능성이 크다는 것.

반면 추신수의 에이전트는 스캇 보라스인데 보라스는 자유계약 선수에게 장기 계약을 하는 것을 선호, 상당한 웃돈을 요구할 수 있다는 게 메이저리그 홈페이지의 지적이다.

한편 메이저리그 홈페이지는 추신수 선수가 오랫동안 클리블랜드 선수로 활약하기를 원한다는 크리스 안토네티 단장과의 인터뷰를 소개했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