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KT는 네트워크 품질향상에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올레 콕!콕!'을 고객 요청에 따라 와이브로 품질개선요청 기능 등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업그레이드로 고객이 와이브로 서비스 가능 지역에서 불편을 겪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을 통해 품질개선을 요청할 수 있게 됐다. KT는 이와함께 올레 와이파이존과 쇼 와이브로 서비스 제공지역에 대한 검색 기능을 추가했고, 불편사항 접수 처리상태를 고객이 실시간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불편센터 돼 버린 AS센터... 접수하는데만 8단계 거쳐야 【분양현장 톺아보기】 힐스테이트 광명11, 역세권·초품아·인프라 매력적 [따뜻한 경영] GS칼텍스, ‘마음톡톡’으로 12년간 아동 심리 치유 지원 대웅제약·HK이노엔·온코닉, P-CAB 신약 라인업 확장 나서 갤럭시워치8- 항산화·심전도 측정 vs. 애플워치11- 수면 점수·다양한 색상 챗GPT 구독 시 최대 1만 원 캐시백 제공...카드사들 다양한 AI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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