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KT는 네트워크 품질향상에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올레 콕!콕!'을 고객 요청에 따라 와이브로 품질개선요청 기능 등을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업그레이드로 고객이 와이브로 서비스 가능 지역에서 불편을 겪거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앱을 통해 품질개선을 요청할 수 있게 됐다. KT는 이와함께 올레 와이파이존과 쇼 와이브로 서비스 제공지역에 대한 검색 기능을 추가했고, 불편사항 접수 처리상태를 고객이 실시간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민재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 사회적가치 측정 한계 해결할 전환점 될 것" 농협, 고위직 선출 과정에서 외부기관 활용한다... 경영혁신 방안 추진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도시농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옥상텃밭 활동 보고회' 참석 넥슨 네오플 노사, 임단협 잠정합의...넥슨코리아와 동일한 수준 신한·KB·하나금융, ESG등급 'A+'... 중징계 받은 증권사는 줄줄이 하락 보람할렐루야, 6년째 정기 헌혈 캠페인 실시...혈액 수급 동참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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