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뼈로가는 칼슘치즈’ 리뉴얼 출시
상태바
매일유업 ‘뼈로가는 칼슘치즈’ 리뉴얼 출시
  • 윤주애 기자 tree@csnews.co.kr
  • 승인 2010.10.25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칼슘 함량을 120mg 높인 상하치즈 ‘뼈로가는 칼슘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치즈의 경우 1장(18g)에 칼슘 함유량을 기존 350mg에서 470mg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치즈 2장(36g)만 섭취해도 일일 칼슘 권장량이 700mg을 보충할 수 있다.

리뉴얼 출시된 '뼈로가는 칼슘치즈'는 체내 흡수율이 좋은 우유칼슘과 함께 비타민 D3, 마그네슘, 아연 등이 첨가됐다. 합성 착색료, 합성 착향료, 합성 감미료 등이 무첨가된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오는 2011년 2월 말까지 '뼈로가는 칼슘치즈' 포장지에 부착된 스크래치카드를 긁어 당첨될 경우, 1등(1명)에게는 뼈 건강검사를 할 수 있는 지원금 100만원과 2등(100명)에게는 기능성 아동화인 프로스펙스 더블유 키즈, 3등(1,000명)에게는 디지털 줄넘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