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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은행, 텔레뱅킹 느린말 안내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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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은행, 텔레뱅킹 느린말 안내 서비스 제공
  • 김문수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11.03 1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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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이 실버고객을 위해 텔레뱅킹 느린말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실버고객 및 텔레뱅킹 서비스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느리게 안내 멘트를 제공한다.

 

또한 안전카드 번호, 계좌번호, 이체 금액, 은행코드 등의 익숙하지 않은 고객 입력항목에 대해서도 대기시간을 연장해 여유있게 대응토록 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텔레뱅킹 이용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고와 연령대별 다양한 맞춤 서비스 제공 차원에서 개발했다"며 “향후에도 실버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향상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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