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써 올해 웅진코웨이는 독일 레드닷(reddot)과 IF,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를 포함해 세계 4대 디자인 공모전에서 모두 수상, 그랜드 슬램을 달성했다.
웅진코웨이는 지난 3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19개의 출품작 중 12개가 디자인 인증을 수상했다. 6월에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 2010’에서 32개국의 1천600여 개 제품이 경쟁한 가운데 최고상인 `위너스 골드'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 회사가 새로 출시한 화장품 용기 디자인은 IF에서 상을 받았다.
최헌정 디자인실장은 "유력 디자인 공모전 최다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둔 것은 환경가전기업인 웅진코웨이의 정체성을 디자인에 구현하려고 한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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