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이는 생활방수, 먼지유입차단 기능과 함께 고릴라 글래스(Corning Gorilla Glass) 스크린을 탑재해 스크래치 방지 기능을 크게 강화했다. 아웃도어 스포츠 등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데 적합하다.
모토로라는 디파이의 두께를 최소화하기 위해 나사를 측면에 배치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고 휴대전화 전면의 여백을 최소화한 디스플레이 설계로 3.7인치 화면에도 불구하고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했다.
모토로라 디파이는 모토블러를 탑재한 국내 첫 스마트폰이다. 모토블러를 통해 사용자는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Twitter™)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 및 이메일을 한 곳에 통합하고 이를 휴대폰 주소록과도 연동, 보다 편리하게 메시지를 교류하고 인맥 관리를 할 수 있다.
디파이는 안드로이드 2.1 플랫폼을 탑재(2.2 업그레이드 예정)했고 3.7인치 FWVGA 고해상도 풀터치 스크린, 500만 화소 카메라, 비디오 재생 및 녹화, 현재 듣는 곡의 정보 및 가사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커넥티드 뮤직 플레이어(Connected Music Player) 등의 기능을 갖췄다.
모토로라 디파이는 전국 SK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www.def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