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성형은퇴' 솔비 보다 귀여워~함께 찍은 사진 속 그녀 '누구!?'
상태바
'성형은퇴' 솔비 보다 귀여워~함께 찍은 사진 속 그녀 '누구!?'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0.11.24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비의 예뻐진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에 함께 등장한 인물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이날 오후 2시30분께 솔비 미니홈피 방문자 수는 3만6천여명을 훌쩍 넘었을 정도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달 26일 솔비 미니홈피에는 축구 한일전을 관람하는 것과 성시경 콘서트를 다녀온 사진이 게재된 뒤의 일이다.

최근 성형은퇴를 선언한 솔비의 사진 속 모습은 이전보다 한껏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환호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미니홈피 사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이 높아지자 솔비와 함께 옆에 찍힌 지인 유 모씨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솔비에 못지않은 아기 피부에 귀여운 외모를 지녔기 때문. 네티즌들은 "솔비보다 더 귀요미", "솔비보러 왔다가 옆 사람만 보고 가네요~", "솔비 못지 않은 빼어난 미모" 등의 찬사가 쏟아내고 있다.

홈피 게시물로 봐 함께 찍힌 인물은 성시경의 열혈 팬이며 솔비의 친한 동생, 그리고 방송작가 일을 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유 씨는 "언니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시경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언니 사랑해요 시경 사랑해요 으흐흐흐으흐흐흐"라는 애교 섞인 말로 친근함을 표해 눈길을 모았다.(사진-미니홈피)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