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는 세이프키즈코리아와 공동 운영하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웹사이트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www.saferoad-safekids.com)의 누적 방문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04년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목표로 개설된 이 사이트는 매월 평균 2만명, 연간 25만명 이상이 방문하며 대표적인 교통안전교육 사이트로 자리 잡아 왔다.
마스코트 친구인 ‘코코’와 함께 풀어보는 온라인 퀴즈 등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애니매이션화된 다양한 교육 콘텐츠와 이를 학부모 및 교사들이 손쉽게 내려받아 학습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자료화한 것이 높은 호응으로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르노삼성과 세이프키즈코리아는 교통안전교육 시범학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전국 21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우수시범학교 시상식을 내달 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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