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더샵(the#)'의 BI(Brand Identity)를 8년여 만에 처음으로 변경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콘셉트는 '헤아림'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는 뜻을 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인 더샵 BI는 '#'을 가로획과 세로획이 엮인 직물 형상으로 표현해 한땀 한땀 정성을 들인 느낌을 살렸다. 또 기존 푸른색을 입체감이 살아있도록 효과를 낸 청보라색으로 바꿨고, BI로고의 좌측 하단에 영문 이름인 'The Sharp'을 추가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성훈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여당은 '법안발의' 야당은 '토론회'...평행선 달리는 금융감독체계 개편 논의 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 출시…물 추출 편의성 강화 김동연 지사, 국토부 장관 만나 서울-양평 고속도로 원안 추진 등 4대 현안 협조 요청 금융당국, 제4인터넷전문은행 신청 4개사 예비인가 모두 불허 에코프로, 추석 앞두고 경북 지역 저소득 주민 위해 성금 3000만원 기부 김동연 지사, "민생회복 소비쿠폰 생활협동조합에서도 사용 가능"
주요기사 여당은 '법안발의' 야당은 '토론회'...평행선 달리는 금융감독체계 개편 논의 코웨이, ‘워터스탠드 플러스 정수기’ 출시…물 추출 편의성 강화 김동연 지사, 국토부 장관 만나 서울-양평 고속도로 원안 추진 등 4대 현안 협조 요청 금융당국, 제4인터넷전문은행 신청 4개사 예비인가 모두 불허 에코프로, 추석 앞두고 경북 지역 저소득 주민 위해 성금 3000만원 기부 김동연 지사, "민생회복 소비쿠폰 생활협동조합에서도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