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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고객만족부문 3관왕 그랜드슬램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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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고객만족부문 3관왕 그랜드슬램 달성
  • 이민재 기자 sto81@csnews.co.kr
  • 승인 2010.12.13 19:1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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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11번가가 업계 최초로 고객만족부문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올해 한국 표준협회 주관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한국 표준협회 주관 ‘KS-WCI(한국소비자웰빙지수)’ 2년 연속 1위, 한국 능률협회 컨설팅 주관 ‘KCSI(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 2년 연속 1위를 달성, 한 해 동안 고객만족도 부문 3관왕을 차지했다.

오픈마켓 후발업체인 11번가는 기존 오픈마켓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위조품 110%보상제, 24시간 콜센터 운영, 고객실수보상제등 소비자 만족을 위한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건전한  쇼핑문화를 이뤄왔다.

11번가 김선희 고객가치추진 그룹장은"11번가는 판매자와 구매자의 고객 응대 및 관리가 중요한 온라인 오픈마켓으로서 고객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연구하고, 고객만족을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 365일 24시간 고객 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센터비용만도 경쟁사 대비 30% 이상을 추가로 투자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객만족도 부문 3관왕 수상은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발굴을 위해 최선을 다한 결과”라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가치 증진을 통해 우리나라 유통업계를 리딩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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