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자사 홈페이지(kia.co.kr)가 인터넷 서비스 평가상인 '웹어워드 코리아 2010'과 '코리아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 2010'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8월 개편된 기아차 홈페이지는 호랑이 코와 입을 형상화한 패밀리룩을 반영해 기아차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화했으며, 접근 속도를 개선하고 메뉴를 개편해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차량 이미지를 가상현실 시스템으로 선보여 화면만으로도 실제 바로 앞에서 차를 보는 것과 같은 정보를 제공한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또 뉴스포티지 글로벌 홈페이지(kia-sportage.com)를 고객지원ㆍ서비스 부문 글로벌서비스 분야 대상, K5 홈페이지(k5.kia.co.kr)를 제품브래드 부문 차량브랜드 분야 최우수상, 스포티지R 홈페이지(sportage.kia.co.kr)를 제품브랜드 부문 차량브랜드 분야 우수상으로 각각 선정했다.
코리아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에서는 쏘울 100여대로 꾸며진 '기아 쏘울 락' 영상이 디지털 영상 부문 기업 침 홍보분야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