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이 창립60주년을 맞는 오는 2013년 매출 목표를 38조원으로 정했다.
회사 측은 매출 목표치인 38조원을 강조하기 위해 2010년 하반기 신입사원 425명이 제주도 38km 행군을 했다고 10일 밝혔다.
CJ그룹에 따르면 지난해 하반기에 선발한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지난 8일 오전 7시 제주 관광명소 섭지코지를 출발, 오후 9시 제주 신영영화박물관에 도착하는 14시간의 행군 ‘J.O.P(Journey of Passion)’를 실시했다.
CJ그룹 관계자는 “신입사원들의 도전의식과 열정을 고취하기 위해 행군을 실시했다”며 “CJ만의 강유문화 속에서 강유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