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시효, 우울증·폭식으로 '후덕녀' 변신.. "설마 동일인물?"
상태바
이시효, 우울증·폭식으로 '후덕녀' 변신.. "설마 동일인물?"
  • 온라인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1.10 18:0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명 알몸뉴스 '네이키드 뉴스' 앵커로 데뷔해 화제를 모았던 이시효(27)의 충격적인 최근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르포전문채널 채널뷰 '마이 트루스토리'의 최근 녹화에 모습을 드러낸 이시효는 과거 늘씬했던 몸매를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후덕'해진 모습이었다.


아나운서의 꿈을 이루기 위해 '네이키드 뉴스' 앵커로 데뷔하면서, 화려했던 패션 모델로서의 삶도 송두리째 날려버린 이시효는 이날 그간의 삶에 대한 속내를 풀어놨다.

노출이 없는 틴 버전의 '네이키드 뉴스' 앵커로 계약해 카메라앞에 섰지만 주변의 시선은 곱지 않았다.


처음의 관심도 잠시, 이시효는 금새 네티즌들의 관심에서 멀어졌으나, 1년 뒤인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출연한 한 케이블TV의 미팅 프로그램에 등장해 다시 화제의 중심이 됐다.


당시 이시효는 이 프로그램에서 남성과 커플을 이루며, 빼어난 외모로 시청자들의 큰 이목을 끌었다.


그러나 '네이키드 뉴스' 앵커였다는 과거가 들춰지면서 이시효는 우울증과 대인기피증 그리고 폭식증에 빠졌다. 또 당당하고 밝았던 외향적 성격과 우월한 몸매를 과시하며 런웨이를 활보하던 옛 모습은 서서히 잃어갔다는 것.특히 이런 와중에 여동생마저 심장마비로 돌연사해 이시효의 심적 고통은 극을 향해 치달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랜덤타임의 패션 분야 매니저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 이시효의 용기있는 도전담은 오는 11일 밤 11시 채널뷰 '마이 트루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oop 2011-01-10 19:04:34
후덕녀?
당사자를 두번죽이는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