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보다 경기가 나아지고 있지만, 서민들은 여전히 경기변화에 둔감하다. 치솟기만 하는 물가와 매년 증가하는 자녀의 학자금은 빠듯한 살림에 부담을 주고 있다. 하지만 생활이 풍족하지 못한 서민들에게 대출은 쉽지 않은 상황이다.
‘윈파트너스(http://www.winpartners.kr/)’ 는 대출이자와 대출한도에 대한 걱정이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국내 대부분의 대출판매 계약 및 제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Fast & Convenient Services’ 을 중점으로 하는 ‘윈파트너스’는 다양한 대출상품을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자산조절성과 채무구조를 개선하고 각자에게 맞는 안정적인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윈파트너스’는 고객들의 자산정보와 금융정보는 물론, 개인 신상정보 또한 철저히 보호하고 있다. 사소한 정보라도 철저히 관리하는 정보 책임 관리를 운영하고 있다.
‘윈파트너스’ 는 직장인 대출, 아파트와 부동산 담보대출, 개인회생자, 파산자전용대출, 학자금 대출은 물론이고 공무원, 교사, 군인 대출, 사업자, 자영업자, 자영업자 운영자금, 무직자, 주부, 여성전용 대출까지 폭넓은 범위를 다루고 있으며, 최저 100만원부터 최고 5천만원까지의 금액은 당일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홈페이지(http://www.winpartners.kr/) 내 상담신청 후 금융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대출 상담원과의 상담, 각 개인에게 필요한 구비서류 작성을 거쳐 대출 심사가 이루어지면 바로 온라인 계좌로 신청한 금액을 받아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