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씨엘-지드래곤, 프런코 3 권순수 지목 "패셔니스타들의 예상이 적중할까?"
상태바
씨엘-지드래곤, 프런코 3 권순수 지목 "패셔니스타들의 예상이 적중할까?"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4.1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투애니원(2NE1) 리더 씨엘과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프런코)3'의 최종후보로 권순수를 지목해 화제다.


'프런코3' 측은 오는 16일 밤 11시 최종회를 앞두고 패셔니스타들과 디자이너, 모델 등 셀러브리티들에게 우승자 예측 사전 투표를 실시했다. 사전 투표자에는 씨엘과 지드래곤을 비롯해 서인국, 유키스, 레인보우와 디자이너, 모델 등이 참여했으며, 최종 후보 3명의 파이널 콜렉션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과 함께 '프런코3'의 게스트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바 있는 씨엘은 권순수에게 한 표를 던졌다. "무대의상 미션 때 권순수 씨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 이후에도 계속 응원해왔다. 파이널 컬렉션을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사진만으로도 권순수씨 디자인이 역시 마음에 들었다"고 전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지드래곤 역시 "한 눈에 봐도 컬렉션 컨셉트인 티벳의 느낌이 살아있다"고 평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권순수, 신주연, 이세진 등 3명의 후보들이 파이널 컬렉션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마지막 심사 과정까지 모두 공개된다. (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