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쌍용차, 페이스북·트위터 열고 고객과 소통 나서
상태바
쌍용차, 페이스북·트위터 열고 고객과 소통 나서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5.3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사장 이유일)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주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쌍용차는 SNS에 제품 소개 등 차량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담는 한편 고객들과의 1대1 대화를 통해 효과적인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쌍용차는 '체어맨H 뉴 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과 트위터(twitter.com/SsangyongStory)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커피 교환권(1인2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