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회장 이재현)이 기업이미지(CI)를 보다 도전적으로 바꿨다고 31일 밝혔다.
새 CI는 기존에 꽃이 피는 듯한 블로써밍(Blossoming) 형태는 유지하되 글자체를 보다 힘이 느껴지는 서체로 바꿔 ‘유연하지만 경쟁에서는 반드시 이기는 1등 정신’을 표현했다.
CJ그룹 관계자는 “새 CI는 CJ가 지난해 제2 도약 선포 이후 ‘2013년 Global CJ, 2020년 Great CJ’ 달성을 실천해 나간다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부적으로는 계열사 영문로고의 글자체를 본격적인 글로벌 경영에 대비해 대문자로 바꾼 것이 특징이다. 표기법 역시 과감하게 상단 맞춤으로 표기해 1등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상승의 의지및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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