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똑똑한 엄마들의 홈패션, 인테리어 D.I.Y는 '천싸요'에서
상태바
똑똑한 엄마들의 홈패션, 인테리어 D.I.Y는 '천싸요'에서
  • 박해룡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6.2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똑똑한 엄마들은 더 이상 공장에서 찍어내는 인테리어 용품이나 홈패션에 눈길을 주지 않는다. 개성과 경제를 모두 생각하는 똑똑한 엄마들이라면 직접 만드는 홈패션, 인테리어 D.I.Y에 주목하고 있다.


홈패션, 인테리어 D.I.Y의 시작은 똑똑한 원단의 선택이다. 다양한 D.I.Y 목적 별로 카테고리화 해서 세련되고 질 좋은 패브릭, 홈패션, 침구, 커튼, 원단을 구매할 수 있는 패브릭 전문 브랜드가 있다. 바로 똑똑한 엄마들이 선택한 똑똑한 쇼핑몰, 천싸요.


천싸요는 제품을 각 브랜드원단, 침구원단, 의류원단, 커튼원단, 소품원단, 퀄트 원단으로 카테고리화하여 엄마가 만들고 싶은 D.I.Y제품의 용도에 따라 직접 디자인부터 브랜드, 원단재질까지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레이스, 부자재 등 보다 세련된 D.I.Y에 필요한 소품도 판매하고 있어, 개성 있는 나만의 D.I.Y을 완성할 수 있다.


만약 손재주는 없는데, D.I.Y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엄마들이라면 천싸요 홈페이지에서 직접 침구세트와 커튼, 아기용품까지 판매하고 있으니 확인 후 구매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태교에도 좋고, 심신 안정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뜨개질용품도 다양한 색상과 재질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천싸요에서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시하여 커뮤니티를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다. 천싸요카페(http://cafe.naver.com/1004yocom)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임신/출산/육아/인테리어 등 엄마들이라면 관심이 가고 필요한 정보도 함께 공유하고 있다. 본인이 직접 제작한 D.I.Y제품을 자랑하거나 그 제작과정을 서로 공유해보자.


똑똑한 엄마라면 똑똑한 제품들과, 알찬 이벤트, 수다와 공유가 있는 커뮤니티까지 활발하게 이용할 수 있는 천싸요(http://www.1004yo.com) 로 개성과 가격을 모두 잡을 수 있는 D.I.Y을 시작해보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