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모히칸'이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다.
이는 남자들을 겨냥한 것으로 아침마다 뜨는 머리를 잡아주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최근 11번가가 자사 MD 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발표한 ‘올 상반기를 빛낸 아이디어 상품’ 중 매직모히칸이 12.3%로 2위를 차지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맥주와 소주를 섞어 마시는 ‘소맥’을 위한 전용잔인 ‘소맥잔(15.6%)’이 아이디어 상품 1위에 올랐다.
이어 2위는 ‘매직모히칸(12.3%)', 3위는 '트랜스포머 테이블(11.5%)', 4위는‘스위스프로즈 이지컷(11.3%)', 5위는‘웰본 자전거(10.9%)'순으로 선정됐다. (사진=매직모히칸 홈페이지)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