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소녀시대 셔츠 화보, 뽀얀 속살에 일본 남심 후끈~
상태바
소녀시대 셔츠 화보, 뽀얀 속살에 일본 남심 후끈~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6.2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가 일본 월간 남성지 'GQ JAPAN' 8월호에 소개돼 화제다. 

소녀시대 GQ JAPAN 화보는 JAPAN 화보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몇몇 사진이 올라오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올 화이트 콘셉트의 셔츠 차림 소녀시대 멤버들은 전체적인 노출은 최소화하면서도, 핫팬츠 차림으로 매끈한 각선미를 부각시켜 청순하면서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GQ JAPAN에서는 9명이 다들 조금씩 다른 디자인의 셔츠를 입고 쭉쭉 뻗은 각선미가 부각되는 이번 화보와 함께 소녀시대의 세계적인 수준의 상업적 히트 요인을 분석한다.

한편,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서울신문은 K-POP으로 세계인들과 함께 즐기는 한류 열풍을 만들어가기 위해 ‘한국방문의해 기념 2011 K-POP 커버댄스 페스티벌’을 연다. 

K-POP 따라하기 커버댄스 월드 오디션 일정은 홈페이지(www.coverdance.org)를 통한 1차 UCC 온라인 예선은 7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을 비롯한 태국, 일본, 중국 등 UCC 게재 수와 추천수가 많은 각국 현지에서 9월까지 현지 2차 오프라인 예선을 치른 후, 10월에 개최되는 한국방문의 해 특별 이벤트 ‘한류드림페스티벌’ 3일차인 10월 3일 경상북도 경주 실내체육관에서 최종 결선이 진행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