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홈쇼핑, 여름철 생방송 1시간 늘려
상태바
롯데홈쇼핑, 여름철 생방송 1시간 늘려
  • 박윤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6.3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대표 신헌)은 다음 달 1일부터 한 달간 생방송 시간을 1시간 연장한다고 30일 밝혔다.

기존에는 오전 6시가 첫 방송이었지만 '굿모닝 롯데, 모닝 찬스' 프로그램을 신설해 5시30분에 방송을 시작한다. 종료 시각도 오전 2시에서 2시30분으로 늦춘다.

롯데홈쇼핑은 '얼리버드(early bird)'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새벽에 라텍스나 여름 침구, 안마기, 염색제 등 중년층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 소개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배치했다.

롯데홈쇼핑 영업전략팀 편성 담당 최진영 매니저는 "얼리버드 족을 확보함으로써 고객을 다양화하고 매출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머타임제 도입 등 틀을 깨는 탄력적인 편성과 전략적 상품 배치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