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홍콩 직수입 럭셔리 보세 쇼핑몰 '닐패션'으로 올 여름 트렌드 잡기
상태바
홍콩 직수입 럭셔리 보세 쇼핑몰 '닐패션'으로 올 여름 트렌드 잡기
  • 박해룡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6.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지나 패션관련 방송을 보면서 2011 여름 패션 트렌드를 주목하고 있는 여성분들 많을 것이다. 그런 여성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트렌드와 제품의 질까지 모두 갖춘 옷을 구매할 수 있는 홍콩 직수입 럭셔리 보세 쇼핑몰 닐패션이 특별한 2011 여름 패션을 제안한다.


 



여름 패션 하면 민소매 원피스를 빼놓고 논할 수 없다. 그 중 이번 여름에서 주목 받는 것은 크고 화려한 패턴과 스트라이프 패턴. 민소매 원피스에서 중요한 것은 예쁘게 떨어지는 라인인데, 패턴만 보고 구매했다가 라인이 예쁘게 떨어지지 않아 몇 번 입지 않고 옷장에만 넣어두었던 경험 한번씩은 있을 것이다.


닐패션의 오렌지앤핀크벨티드원피스는 이런 여성들을 위해 라인이 예쁘게 들어가 있고, 핑크와 블랙배색의 벨트로 허리까지 잡아주어 이번 여름 완벽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오렌지 색 원피스이다. 이 원피스의 라인의 비결은 안쪽에 덧대어 있는 코르셋라인 지지대이다. 지지대와 함께 제품도 두께감이 있어 비침 걱정 없이 엘레강스하게 각을 잡아준다. 신축성 없는 100% 코튼 소재라, 땀 배출량이 많은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패턴이 유행인 2011 S/S시즌에 맞춰 닐패션에서도 세련된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제안했다. 닐패션의 애플앤스트라이프원피스는 실크 소재의 재질과 감촉이 부드러운 원피스이다. 상체에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가 있어서 상체가 빈약하여 컴플레스인 여성들에게 볼륨감을 선사할 수 있는 착한 제품이다. 하단에는 화려한 꽃 패턴이 들어가 있어, 밋밋하지도 않고 일상복으로 너무 좋다. 허리라인에는 두께감 있는 벨트를 착용하면 허리는 들어가 보이는 효과가 있으므로, 가슴은 살리고 허리는 들어가 보이는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2011 S/S 여름 트렌드 패션을 완성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다양한 좋은 품질의 제품들이 준비되어있는 홍콩 직수입 럭셔리 보세 쇼핑몰 닐패션(http://www.neilfashion.com) 을 방문해보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