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한정판은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이미지를 통해 보는 이들의 상상을 자극하도록 디자인됐다. 브랜드 아이콘인 병을 획기적인 방법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정면에서 바라보았을 때는 앱솔루트 보드카 오리지널 제품과 똑같이 생겼지만 병을 천천히 돌리면 라벨이 거꾸로 인쇄 된 뒷모습이 나타난다. 정면에서 보드카를 투과해 보여지는 라벨은 각도에 따라 극도로 크게 보이기도 하고, 물 위를 떠다니며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기도 해 독특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앱솔루트 일루젼은 착시 효과를 이용해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하는 색다른 한정품으로 앱솔루트 마니아들의 콜렉션 의욕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루젼’은 오는 7월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및 대형 할인 마트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기존의 앱솔루트 보드카 1병 가격인 3만2천800원에 판매된다.
오는 7월7일에는 앱솔루트 일루젼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소비자 파티가 서울 역삼동 클럽 헤븐에서 열린다. 참가 희망자는 (http://absolut-illusion.co.kr)에 신청하면 된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윤주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