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이런 남자 놓치면 평생 후회한다
상태바
이런 남자 놓치면 평생 후회한다
  • 후회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09.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런 남자는 꼭 잡아라

--------------------------------------------------------------------------------

수 많은 사람들 중에서 누군가를 만나서 사랑한다는 것처럼 아름답고 행복한 일은 없다.

요즘의 이성교제는 낭만적이고 우연한 만남 보다는 인위적이고 즉흥적인만남이 주류를 이루며 만남의 기회 또한 아주 다양해 졌다.

선택의 기회가 다양하고 많은 사람과 폭 넓은 교제를 경험하는 것은 바람직한 일이다.

다만, 진정한 가치를 잃을 정도로 넘쳐서는 안 된다.

그러나 이러한 분위기에 편승하여 기회만 있으면 여기 저기 기웃거리며 좀 더 나은 조건의 짝을 찾아 헤매는 이브들이 의외로 많다

남녀간의 만남에 있어서 우리는 인연이나 천생연분이라는 말을 많이 하게 된다

우연한 만남이든, 주위의 주선에 의한 인위적 만남이든, 그 결과는 인연이라는 운명적인 모습으로 나타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만남 자체에 큰 의미를 부여하지 않고 단순히 자신의 이상형이 아니라고 적당히 상대를 배척하는 경우도 있고, 상대의 겉 모습이나 조건 만으로 상대를 평가하여 인연의 기회 조차 스스로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

백화점에서 브랜드를 보고 상품을 고르듯이 이성을 조건만 가지고 판단하여 선택하거나, 자신을 과대 포장하여 상대의 판단을 흐리게 하는 경우는 설사 사랑이 이루어진다고 하더라도 오래 가지 못한다.

그렇다고 서로의 조건이나 외모가 중요하지 않다는 건 아니다.

다만, 산술적으로 좀 더 나은 조건의 이성을 찾기 위한 수단으로 이용한다면 아무리 많은 기회를 갖더라도 가치관이나 판단만 흐릴 뿐이라는 얘기다.

기왕이면 잘 생기고 조건 좋은 상대를 원하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다.

그러나 첫인상이나 외모로 상대를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짓이다.

남자가 좀 못생기고 볼품 없으면 어떤가?

성격 좋고 성실하며 만나면 편안하고, 그런 사람이 진짜 알짜배기라는 사실을 여자들은 잘 모른다.

어느 순간 쉽게 퇴색해 버릴 외모 보다는 그 사람의 보이지 않는 인간적인 매력이 훨씬 값진 재산인 것이다.

정말로 괜찮은 남자를 만나고 싶다면 지금부터라도 남자의 외모에 대해 그리 연연하지 않는 게 좋다.

그대신 다른 장점을 보려고 노력해 보자.

첫 느낌은 그저 덤덤하고 밋밋했지만, 변함없이 내 곁에 오래 머물러 주는 믿음직한 남자.

외모가 따라 주지 않아도 성실하고 자신의 인생관이 뚜렷하여 여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이런 남자가 진정으로 이 시대의 멋진 남자가 아닐까?

편견에 의한 이상형에 너무 집착하다 보면 오히려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상대를 미처 모를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사람의 진정한 매력은 많다.

누구나 상대의 조건이나 외모에 우선하여 순수한 마음으로 이성을 받아 들이고자 한다면 지금 보다는 훨씬 나은 운명적인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이다.

그리하면 그 남자로 인해 세상은 더욱 아름답게 보이고 그로 인해 세상 사는 최고의 즐거움을 그대는 곧 누리게 되리라.

이제 편견을 버리고 밝고 아름다운 사랑을 찾아 나서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