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오는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7세대 신형 파사트를 관심 고객에게 먼저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 대상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 관심 고객으로 등록한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00명이다. 세션별로 동반인을 포함해 최대 40명이 초청된다.
이번 행사는 신형 파사트 전시와 함께 제품의 특장점을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직접 일일이 살펴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한 관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고객시승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밖에 출시에 앞서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상의 파사트 프리뷰 페이지에 마련된 다양한 멀티 미디어 컨텐츠를 통해 신형 파사트의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성능 등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신형 파사트는 다음달 말 3천만원대 후반에서 4천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디젤엔진과 가솔린 엔진 등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