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일본에서 인기 카페로 유명한 후쿠오카현 '파로마 그릴(palomagrill)'을 '옵티머스 카페'로 개조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21일 오픈한 이 카페는 이달 19일까지 4주간 옵티머스 전용 브랜드 카페로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LG전자는 '옵티머스 카페'에 '옵티머스 뷰', '옵티머스 잇' 등 최신 LTE 스마트폰을 체험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을 구성했다. 또 '옵티머스 케이크'와 '옵티머스 쿠키' 등 제품 디자인을 본 뜬 특별 메뉴도 제공한다.
LG전자는 후쿠오카현 유명 맛 집 사이트 '아프로 후쿠오카'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옵티머스 뷰'와 '옵티머스 잇'에 탑재된 '퀵 메모'를 활용해 '나만의 옵티머스 로고 디자인'을 전송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 TV와 로봇청소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제품 구매고객은 물론 '옵티머스 카페' 방문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옵티머스 뷰'는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 도코모를 통해 3일 정식 출시된다. 특히 인기만화 '죠죠의 기묘한 모험'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이 NTT 도코모가 지난 5월 실시한 '가장 갖고 싶은 휴대전화'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 된 바 있다.
지난달 초 출시된 '옵티머스 잇'은 일본 최대 온라인 가격비교 사이트 '가카쿠닷컴'에서 7월 2주차 스마트폰 부문 만족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LG전자 일본법인장 이규홍 부사장은 "여름철에 휴식공간에서 편하게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이색 카페를 열었다"라며 "'퀵 메모' 등 차별화된 사용자환경(UX) 갖춘 옵티머스 LTE 스마트폰 시리즈를 앞세워 일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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