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시니어 PB센터'는 자기계발에 대한 고령층의 욕구를 반영해 헬스, 문화 등 다양한 영역의 고객 참여형 자아실현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둘레길 산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100세 건강스페셜'이라는 테마로 매달 건강세미나도 개최한다.
또 여행, 문화, 자문컨설팅, 생활 편의, 쇼핑 등 생활과 밀착된 다양한 분야의 상담과 예약을 대행하는 1:1 맞춤형 비서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한민국이 고령화 사회로 급속히 진행되고 있는 만큼 시니어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이해해야 한다"며 "시니어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니어 고객에 대한 상담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직원 교육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