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서의 뷰티쇼’는 여성 고객들의 심리를 정확히 파악하고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추천하기 위해 뷰티 스타일리스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에디터, 파워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뷰티 전문가 100인’이 방송 제품을 선택한다는 것이 타프로그램과 차별된다.
이들은 매주 기획회의를 참석해 후보 제품들을 추천하고 직접 사용해보며 최고 사양의 제품을 선정해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홈쇼핑 최초로 시도되는 고객 소통 방식으로 ‘100% 리얼 사용기’를 선보인다. 11년 경력의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 씨는 본인의 이름을 걸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만큼 집에 곳곳에 관찰 카메라를 설치해 방송 제품의 사용기와 피부 관리 노하우, 제품 사용 팁 등을 진솔하게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창서의 뷰티쇼의 진행자로는 뷰티 전문 쇼호스트 한창서 씨와 지수진 씨.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씨가 나선다.
CJ오쇼핑 뷰티사업팀 박영신 MD는 “철저하게 젊은 여성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고, 뷰티 노하우 및 트렌드를 전달하기 위해 풍부한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뷰티 콘텐츠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라며, “‘한창서의 뷰티쇼’가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며 뷰티 업계의 대표주자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