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27일 저칼로리 맥주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과 탤런트 이태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서 유희열이 보여준 감성 넘치는 유머와 입담, 건강미 넘치는 명품 몸매로 유명한 이태임의 매력적인 조합을 통해 칼로리는 낮추고 상쾌한 목 넘김은 살린 카스 라이트의 특징과 장점을 살릴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두 모델이 호흡을 맞춘 TV 광고는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 라이트의 새로운 모델 유희열과 이태임을 통해 젊은 층과 감성적 소통을 하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국내 대표 라이트 맥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카스 라이트의 열량은 일반 맥주보다 33%가 낮은 100㎖ 기준 27kcal에 불과하다. 국내 유일의 빙점숙성기법, 프리미엄 맥주에 적용하던 3단 호핑 방식과 고발효 공법을 통해 전통적인 맥주의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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