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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 ‘미소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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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 ‘미소단’ 모집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4.08 10:4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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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8일 2014 소비자 평가단인 미소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소단’은 ‘미스터피자 소비자 평가단’의 약자로 미스터피자의 맛과 서비스, 위생 등을 평가하고 매장 개선을 위한 관리 감독 역할을 맡는다.

미소단원으로 선정되면 활동 기간 피자 요리 체험, 다양한 시식 기회는 물론 미소단 멤버십카드를 통한 각종 할인 혜택과 미스터피자 정기 소식지를 제공받는다.

미소단 응모는 전국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해 카운터에 제출하거나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내 미피 클럽의 미소단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미스터피자와 외식에 관심이 많고 매월 진행되는 정기 모임에 참여 가능한 신청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세계 1위 브랜드로 도약하는 현 시점에서 초심을 지키며 제품 품질과 위생 상태에 대한 소비자의 엄정한 평가를 받겠다는 마음가짐으로 미소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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