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르노삼성자동차, 봄맞이 무상점검 및 소모품 할인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봄맞이 무상점검 및 소모품 할인 실시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4.1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봄철 나들이 시즌을 맞아 야외로 떠나는 고객들의 쾌적한 운행을 위해 4월 한 달 간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및 소모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토솔루션은 환절기를 맞아 전국 470여개 서비스 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개 항목의 일반점검 및 오일 누유와 브레이크 등 4개 항목의 안전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소모품을 별도의 예약 없이 즉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르노삼성 바로케어 서비스’를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사업소에서 실시하여 나들이 전 간단한 정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더불어 4월 한 달간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점에서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시 총 금액의 30%를 할인하고 타이어 교환 고객 역시 개 당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안경욱 애프터세일즈 담당이사는 "봄철 드라이브를 앞둔 고객이 보다 합리적으로 차량점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