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추억도 쌓고 푸짐한 경품도 받고!
상태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벌’ 추억도 쌓고 푸짐한 경품도 받고!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4.1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큼 다가온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나눌 다양한 행사들이 펼쳐지는 가운데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오는 5월 1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스위트홈 제19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오뚜기가 주최하고 유한킴벌리, 디핀다트 등이 협찬하는 이 행사는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19년째 이어 온 국내 최대의 요리축제다.

▶ 국내 및 외국인 가족 참여, 요리대회도 글로벌화

이번 행사는 요리 구분 없이 진행하는 자유경연과 지정요리경연으로 진행되며 3인 가족 기준으로 예선을 거친 150여 가족이 출전하게 된다.외국인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국내 요리는 물론 각국의 다양한 요리도 접할 수 있다.

요리경연뿐만 아니라 부대행사로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심장병 완치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어린이 요리교실, 다문화가정 요리교실, 즉석노래자랑, 월드컵 놀이마당 등 다양한 이벤트와 유명 가수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가족과 추억 쌓고 심장병 어린이 후원까지 일석이조

본선참가 150가족이 낸 참가비(150만 원)와 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만큼 출연해 행사당일 참가가족 대표가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면서 심장병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금까지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가전제품 등 푸짐한 경품 한가득

심사 결과에 따라 오뚜기상 한 가족에게 50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 교환권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으뜸상 두 가족, 사랑상 세 가족, 화목상 여섯 가족, 아이디어상 두 가족에게 김치냉장고,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행사 마지막 시간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300만 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3인 기준)의 주인공이 가려진다.

어린이 장기자랑, 오뚜기 삼행시 등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키자니아 무료 이용권, 류현진 사인 야구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기념품, 축구공, 농구공, 오뚜기 선물세트 등 푸짐한 상품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오뚜기 페스티벌 4월 20일까지 사전 접수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월 20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참가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본선 진출팀은 전화와 우편으로 알려준다.

오뚜기 강구만 홍보실장은 “요리를 통해 가정의 화목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맛으로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고자 시작한 가족요리 페스티발이 올해로 19회째를 맞았다”며 “오뚜기는 앞으로도 인류식생활 향상과 소비자들의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의 역할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가족요리 페스티벌 전경.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