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LG생활건강,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4.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28일 아이웨어 SPA 브랜드 ‘알로(ALO)’와 협업한 자외선 차단제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아이웨어 SPA 브랜드 ‘알로’와 올해로 세 번째 협업해 이번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선 파우더의 애칭인 ‘피부에 쓰는 선글라스’ 콘셉트에 맞춰 감각적인 선글라스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알로’는 선 파우더의 콘셉트 컬러인 블랙과 옐로에 영감을 받아 오렌지컬러 미러 렌즈와 블랙 프레임, 탈착이 가능한 블랙과 옐로 컬러 다리를 사용한 한정판 선글라스를 함께 내놓았다.

전국 빌리프 매장에서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를 구매하면 콜라보레이션 선글라스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알로’ 매장에서 선글라스 구매 시에는 빌리프의 선블록 및 기초 제품 샘플 세트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지난해 론칭 3년 만에 매출 약 600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빌리프 올마이티 선 파우더 리미티드 에디션(SPF50+ PA+++)은 3만 원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