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주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한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주스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8일 밝혔다.
‘델몬트주스’는 조사가 처음 실시된 1999년부터 올해까지 16년 연속 부동의 1위를 지켜 ‘골든브랜드’로 명명 받고 지난 24일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델몬트주스는 그 동안 ‘델몬트 콜드’, ‘델몬트 베리주스’, ‘델몬트 스퀴즈믹시’ 등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맛과 패키지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며 주스의 정상 자리를 지켜왔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에는 델몬트 콜드 및 델몬트 소병 주스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는 등 더욱 고급스럽고 건강한 주스브랜드로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올해 하루에 필요한 야채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야채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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