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2일 전국 125개 매장으로 에스프레소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아포가토 메뉴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포가토는 바닐라, 초콜릿 2가지 맛의 유기농 아이스크림에 자바 칩, 너트 토핑을 얹어 취향에 따라 6가지 구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강원도 횡성군 친환경 목장의 유기농우유로 제조한 아이스크림에 스타벅스의 인기 품목인 자바 칩과 건강에 좋은 너트를 접목시켜서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까지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바닐라 아포가토, 초콜릿 아포가토는 5천600원이며 자바 칩과 너트 토핑을 얹은 아포카토는 6천300원에 제공된다.
따뜻한 브라우니, 초콜릿 피칸 타르트 등 푸드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추가하면 한 스쿱(아이스크림 스푼)당 2천900원에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6월에 처음으로 서울 시내 5개 매장에서 아포가토를 선보인 이래 고객들의 호의적인 반응에 따라 125개 매장으로 확대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5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동안 오후 2시에서 5시 사이에 아포가토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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