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매일유업, 가정배달 이벤트 ‘100일 효도하기 프로젝트’
상태바
매일유업, 가정배달 이벤트 ‘100일 효도하기 프로젝트’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5.1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100일 효도하기 프로젝트’라는 가정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한정적으로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부모님께 우유를 정기적으로 배달해 드리는 이벤트다.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세계적인 발리오사의 락토프리 공법으로 유당은 제거하고 우유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우유로 나이 드신 부모님께 적합한 제품이다.

100일간 효도하기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참여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카네이션 골드바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어린이 영양 간식 ‘맘마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과 유아과자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를 30%~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Secret Sales’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