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볼보자동차,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
상태바
볼보자동차,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공식 후원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5.1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서 프리미엄 해치백 V40과 플래그십 세단 S80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KLPGA 정규투어 네 번째 대회인 2014 우리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볼보자동차의 홍보대사 양수진(파리게이츠)과 백규정(CJ오쇼핑)을 비롯해 총 132명의 선수들이 참가한다. 



이 대회에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대회 우승 상품과 홀인원 경품 협찬을 통해 선수들을 격려함은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대회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프리미엄 해치백 'V40 D2'는 1.6리터 터보 디젤 엔진과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를 장착해, 복합연비 기준 17.9km/l 1등급의 효율을 자랑한다.

여기에 전방 차량과 추돌 위험 시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작동시키는 '시티 세이프티' 시스템을 비롯해 코너 트랙션 컨트롤, 파노라믹 선루프,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했다.

또한 볼보자동차 브랜드 홀로 지정된 13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는 플래그십 세단 'S80 D4'를 제공한다.

S80 D4는 2.0 리터 터보 디젤 엔진을 장착하여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제공함은 물론 스칸디나비안 럭셔리를 대표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 고루 갖춘 볼보자동차의 대표 세단이다.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를 비롯해 차선 이탈 경고, 액티브 하이빔 컨트롤 등 첨단 안전 시스템과 더불어 실내 공기 청정 시스템, 클린존 인테리어 시스템 등을 갖춰 편안한 실내 환경까지 고려하였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양수진, 백규정 선수를 후원함은 물론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년 9월 진행하는 '볼보 월드 골프 챌린지'를 비롯해 유러피언 정규 투어 '볼보 골프 챔피언스' 등 다양한 글로벌 골프 이벤트를 후원하고 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