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베스트코는 22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젊은 농부 한우마을’의 경영주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고객서비스교육 ‘내가 행복해지는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서비스 교육은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를 향상시켜 불황 속 외식업 경영주들에게 새로운 경쟁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가 행복해지는 서비스’ 교육은 ▲고객만족의 중요성 ▲고객만족의 요소 ▲고객의 심리 ▲고객 응대법 등을 위주로 1시간가량 진행됐다.
이날 고객 서비스 교육 후 ‘젊은 농부 한우마을’의 하수진 사장은 “대상베스트코로부터 안전하고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받아 좋고 1대1 경영컨설팅과 고객서비스교육 같은 다양한 교육을 제공받아 매우 만족스럽다”며 “대상베스트코의 교육은 실제로 식당 운영에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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