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티몬, 배달서비스 본격 론칭 "클릭 한번으로 배달 완료"
상태바
티몬, 배달서비스 본격 론칭 "클릭 한번으로 배달 완료"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4.05.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커머스 티몬이 10조 원 요식 배달 시장에 본격 출사표를 던졌다. 티몬은 지역 기반의 영업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배달 서비스를 확대 론칭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올 초부터 강남, 잠실 등 서울 일부 지역에 배달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 티몬은 서울 전역뿐 아니라 인천 등 수도권 일부 지역으로 범위를 확대해 약 3천 개 업체의 배달 딜을 오픈했다.

또한 쿠폰 구매 후 별도로 전화 주문을 했던 기존의 프로세스를 바꿔 구매와 동시에 바로 배달 주문 접수가 되도록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티몬은 배달 서비스 정식 론칭을 기념해 구매자 전원에게 5% 적립금을 상시 지급하고 롯데카드로 결제할 경우 적립금 10%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최대 15%의 티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까지 매일 2천 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검증된 배달업체의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고 적립금과 가격할인, 무료메뉴 제공과 타임세일 등 티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김천식 티켓몬스터 지역사업그룹장는 “지속적인 지역확장과 배달 딜 확대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파트너와 상생할 수 있는 방안들을 끊임없이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