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에어부산 편도 및 왕복 항공권을 최대 52% 할인된 7만4천900원~9만9천900원(왕복 기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서울 또는 부산에서 출발하는 제주 노선과 서울-부산 간 노선 등이 마련돼 있으며 7월 24일까지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최초로 선보인 김포-부산 간 편도 항공권을 KTX보다 저렴한 가격인 2만6천900원(유류세 별도)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항공권, 리조트 숙박권, 렌터카 이용권이 하나로 묶인 에어카텔 패키지 상품도 눈길을 끈다. 에어카텔 패키지는 여행에 필요한 교통수단, 숙소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에어부산 항공권이 포함돼 있는 에어카텔 패키지는 13만9천 원~14만9천 원 선이다.
그 밖에 항공권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우도 및 마라도 관광, 올레길 체험, 승마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제주도 여행 상품(11만9천 원~24만9천원) ▲제주 곳곳을 누비며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기 위한 렌터카 패키지 상품(5만9천 원~8만5천 원) 등이다.
쿠팡의 김춘희 국내여행 팀장은 “이번 에어부산 기획전은 알뜰한 가격의 항공권과 더불어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고객들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항공권을 비롯한 다양한 구성의 여행 상품을 좋은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