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세계 최초로 개인 인공위성 발사 프로젝트를 성공시킨 미디어 아티스트 송호준 씨와 함께 ‘세상의 권위와 고정관념에 대항하라!’는 주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오는 10일까지 G마켓 이벤트 페이지(http://gmkt.kr/tHr0-qzo)에서 ‘참가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강연자 송호준 씨에게 묻고 싶은 질문을 남기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60명은 오는 18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동자동 상상캔버스에서 진행되는 ‘DreaminG’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DreaminG’은 각자의 분야에서 1등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는 인생 선배와의 만남을 통해 젊은 세대들이 자신의 꿈을 찾도록 돕는 비전 강연 워크샵이다.
지난해부터 창업·디자인·음악 등 젊은 세대들의 관심이 큰 분야별로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지난 5월에는 KBS 아나운서 출신 손미나 작가와 열 번째 만남을 진행했다.
G마켓 플래닝실 문제연 실장은 “DreaminG은 진로와 비전에 대해 고민이 많은 청년들이 사회가 정해 놓은 틀을 깨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선배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캠페인으로, 고객들의 호응이 커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강연자로 만나게 될 송호준 씨는 남들이 걷지 않은 길을 걸어온 만큼 청년들에게 깊은 울림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