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혼다 파일럿 본체와 범퍼 색상 달라...슬쩍 판매하고 모르쇠?
상태바
혼다 파일럿 본체와 범퍼 색상 달라...슬쩍 판매하고 모르쇠?
  • 박관훈 기자 open@csnews.co.kr
  • 승인 2016.08.16 08:38
  • 댓글 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 구입한 신차의 범퍼가 본체와 다른 재질이란 사실을 뒤늦게 발견한 운전자가 업체 측의 모르쇠 대응에 애만 끓이고 있다. 혼다코리아 측은 차량 입고를 통해 사실 관계를 확인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충북 청주시에 사는 박 모(남)씨는 최근 5천만 원이 넘는 신형 혼다 파일럿을 구매했다. 박 씨는 차를 인수하고 4일째 되는 날 차량 전체 도색과 뒷 범퍼의 도색이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다.

차량 전체의 색은 펄이 들어간 화이트 다이아몬드인데 반해 뒷 범퍼는 펄이 없는 화이트였던 것.
new_사진3745400841_xD7SloVg_ED98BCEB8BA42.jpg
▲ 차량 전체의 색(위)은 펄이 들어간 화이트 다이아몬드인데 반해 뒷 범퍼(아래)는 펄이 없는 전혀 다른 자재가 사용된 신형 혼다 파일럿.

육안으로도 차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었지만 제조사와 판매사에서는 이렇다 할 해명을 내놓지 못했다.

본사와 딜러사의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해 봐도 PDI센터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으며 자신들도 어떻게 된 영문인지 모르겠다는 무책임한 대답 뿐이었다.

박 씨는 “범퍼 도색이 다르다는 건 사고차량으로 의심될만한 사항인데 제조사와 판매자가 마땅한 해결책 제시는커녕 원인조차  ‘잘 모르겠다’고만 하고 있으니 답답할 따름”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대해 혼다코리아 측은 뒷 범퍼와 차량 본체의 도색 차이 문제에 있어서는 조만간 해당 차량을 입고해 면밀한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혼다 관계자는 “그간 해당 딜러사의 담당 영업사원 휴무로 빠른 대처를 하지 못했다”며 “뒷 범퍼와 차량 몸체 간 도색 차이에 대해서는 오는 12일 해당 차량을 입고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할 것”이라며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관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끼나와 2016-09-13 12:29:56
차량인수(딜러확인)
차량제작-혼다미국공장자체검수-평택항입고-pdi센터검수-딜러사차량확인-고객인도 이중에 어떠한 곳에서 범퍼가 저렇게 되었을까?
혼다는 외국기업이자 대기업인 튼튼하고 품질좋은 회사로 명색이 나있는데 현재 혼다코리아는 차량입고를 통해서 어떠한 조치를 취해줄 것인지?
이미지 좋은 회사가 고객을 호구로 알지 않는다면 적극적인 대응과 조치를 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하지 않나?
나도 혼다차를 구매하려했는데 만약 이런제품을 인도받는다면 기분이 꽤 나쁠듯.
차색깔이 다르면 얼마나 어이상실일까?공장도색관리자는 뭐한것이고? 검수자는 뭐고?PDI센터는 또 뭐하고?딜러사는 또 확인을 어찌해서 넘긴거고?고객이 책임?
헐~차량판매한사람들모두당신이!이와같은차받았다면 당신들은 어떻게할래...

아람이 2016-08-17 03:08:09
파일럿 구매하려고 보다가 이런 기사를 접하니
참.... 에휴... 혼다코리아도 양아치구나 ㅜㅠ
아... 그럼 뭘 구매하지??? 혼다는 빠이빠이다

소나기 2016-09-13 16:51:23
이번에 혼다 사려고 했는데
이것보니 혼다에서 다른차로 갈아타야겠네요
어쩜 한두푼도 다닌차를
그것도 새차인데.저렇게 해놓고
새차라고 파는 혼다도 참 어이가 없네요

다시 새차로 교환해줘야지~!
새차산 차주 어이없겠네!!!

혼나혼다 2016-09-21 13:36:09
이양반 차는 어찌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이후 기사도 실어주시는건 어떠신지요 기자님

충남사석 2016-09-13 12:42:31
차바꿔줘라 뒤지기싫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