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메가 브랜드로 “말도 안 되지만 벌써 1억캔”
상태바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메가 브랜드로 “말도 안 되지만 벌써 1억캔”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2.1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를 메가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4일 TVCF 방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필라이트는 지난해 4월 출시한 이후 초기 물량 6만 상자가 20일 만에 완판됐으며, 10월 말에는 출시 6개월 만에 1억 캔 돌파에 성공했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TV광고_말도 안되지만 벌써 1억캔.jpg
하이트진로는 올해 ‘대세를 따르자’라는 테마 아래 필라이트를 누구나 믿고 마시는 대표 주류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필라이트 판매 기록과 더불어 가성비, 우수한 품질, 맛 등을 적극적으로 알려 제품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14일부터는 새로운 TV광고로 ‘말도 안 되지만 벌써 1억 캔’을 방영한다. 영상에서는 캐릭터 필 리가 하늘에서 수 없이 떨어지면 즐겁게 필라이트를 마시는 사람들의 모습이 나타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판매기록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가 또 다른 수요를 창출하고 새로운 기록을 만드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필라이트는 제품력, 가성비, 개성있는 마케팅 등의 삼박자가 잘 맞아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메가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