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트는 지난해 4월 출시한 이후 초기 물량 6만 상자가 20일 만에 완판됐으며, 10월 말에는 출시 6개월 만에 1억 캔 돌파에 성공했다.
14일부터는 새로운 TV광고로 ‘말도 안 되지만 벌써 1억 캔’을 방영한다. 영상에서는 캐릭터 필 리가 하늘에서 수 없이 떨어지면 즐겁게 필라이트를 마시는 사람들의 모습이 나타난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판매기록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가 또 다른 수요를 창출하고 새로운 기록을 만드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필라이트는 제품력, 가성비, 개성있는 마케팅 등의 삼박자가 잘 맞아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었다”며 “올해도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활동을 통해 메가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