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 tvN 윤식당2에서 남다른 브로케미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서서커플’ 박서준, 이서진을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맛있는 맥주, 맥주 맛을 아는 사람들이 즐기는 '맥스'의 맛 경쟁력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시장 경쟁이 치열해진만큼 맛으로 정면승부하고 차별화하겠다는 자신감도 반영했다.
2일 첫 방영되는 이번 광고에는 박서준‧이서진 ‘서서커플’의 윤식당2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녹여 캠페인의 의미를 위트있게 전달한다. 스페인어 잘하는 박서준편과 경영학을 전공한 이서진편 등 2편의 에피소드로 방영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맥스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올몰트 맥주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풍부한 크림 거품과 뛰어난 맛으로 사랑 받아왔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맛있는 맥주 맥스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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