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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고든램지 모델 ‘카스 먼저’ TV 광고 방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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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고든램지 모델 ‘카스 먼저’ TV 광고 방영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18.03.05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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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는 지난해 한국음식과 라거맥주의 궁합을 주제로 한 카스 캠페인을 선보였던 고든램지와 함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식의 맛은 물론 분위기도 살려주는 카스 맥주의 강점을 고든램지의 시선을 통해 그렸다.

광고 속에 등장하는 ‘카먼(CA-MON)’은 ‘카스 먼저’의 앞 글자를 딴 것으로 일상에서 마주하는 어색하고 불편한 순간을 프레시한 맥주 카스와 함께 ‘리프레시’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카먼(CA-MON)은 상대방을 격려하고 독려하는 상황에서 쓰이는 영어 표현 중 하나인 컴온(Come On)과 유사한 발음으로 청춘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이미지1]고든램지 모델 ‘카스 먼저’ TV 광고 첫 방영.jpg
이번에 공개하는 광고는 ‘직장인’편과 ‘커플’편 두 가지다. ‘직장인’편에서는 회사 선배, 상사와 함께 식사자리를 갖게 된 신입사원이 메뉴 선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고든램지가 일단 ‘카스 먼저’ 마셔보라고 제안, 어색함을 없애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만 공개되는 ‘커플’편은 서로 호감이 있는 남녀의 첫 저녁 식사 자리에 어색한 침묵이 이어지자 참다 못한 셰프 고든램지가 두 남녀에게 카스 한 잔 마실 것을 제안,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낸다는 내용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솔직하고 유쾌한 고든램지의 매력에 청춘들과 소통하기 위한 카스의 색다른 메시지가 더해져 시너지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며 “거장 셰프의 매력을 앞세워 참신한 청춘 공감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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